Killer Crossover

wooss2oov.egloos.com

포토로그



스타크 관련 간단 잡설. 텨블넥X지

- '프로리그' 개막 : 스덕들은 덩실덩실, 이러니 저러니 까도 개막하면 모니터로 티비로 모여드는 것이 스덕들이다. 나도 그렇고 더구나 개막전부터 에결 고고.

- 김택용과 이제동 : 이제는 상성에게 약해진 모습이 역력하지만 아직도 '클래스' 라는 것은 있어서 B급 저그와 테란에게는 높은 벽. 뭐, 위태위태 하지만 어쨌든 지지는 않는 걸.

- 도재욱의 테란전 : 도재욱이 '괴수' 소리를 듣는 이유는 그가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테란전의 진화는 경이로울 정도. 그가 물량은 그대로 둔 채 리콜을 하고 템플러를 조합하고 병력을 돌린다. 이제 저그만 극복한다면-

- 이영호의 무서움 : 속도의 이영호가 거대한 스케일로 대인배를 상대하려고 했다. 결과는 소떼 관광. 메두사 풍의 맵은 규모의 김준영에게 웃어주는 맵이다. 경기가 끝나고 웃는 갓고딩의 무서움. 이제 스케일로는 승부하지 않을테지. 여전히 2대1 이영호 승리는 유효하다.

- 때끈한 송병구 : 정.말.로. 욕심 많은 송병구는 그 욕심을 연습으로 환원할 줄 안다. 지금이 바로 그 노력이 정점에 올라온 시점인 듯. 하지만 병구에게 필요한 건 언제나처럼 연습량, 실력, 이런 것이 아닌데 - 실력 외적인 무언가. 과연 stork은 그걸 찾았을까.

- 웅진 스타즈 : 과거 이재균 감독님이 음료수 한 캔 사주신 적이 있다. 개인적으로 이 바닥 최고의 명장(김가을 감독님과 함께)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동안 참 운이 없으셨지. 한빛은 좀 웃어도 된다. 좀 대우 받아도 된다. 용태랑 명운이도 할 수 있다.

- 저그 살리기 : 레이드 어썰트는 이제동 혼자 먹여살렸던 저그에게 한 줄기 빛이 되어줄 것이다. 밥상은 차려줬으니 이제 떠 먹는 건 그들의 몫이다. 로키와 카트리나는 택뱅을 낳았고 지금은 김구현과 허영무와 도재욱까지 발전했다. 저그 인프라는 토스에 견줄 수 있을지 보자.(역시 테란은 개사기)

- 온겜 예상(저주) : 4강 <영호VS성균> <도재VS뱅구>

- 프로리그 예상 : 6강 플옵 <삼성칸, SKT, 르깝, 웅진(!!), STX, CJ> 


덧글

  • Lucypel 2008/10/05 13:35 # 답글

    며칠 전에 한빛(?!)이 광안리에서 우승하는 꿈을 꾸었다죠. 정말 선수들 면면은 하나도 알아볼 수 없었는데 이재균 감독 얼굴만 선명했습니다. ㅠㅠ
  • 우쓰우쓰 2008/10/05 23:35 #

    아. 오늘 웅진 첫 경기 패배했네요....ㅠ

    저는 그냥 말하면 저주인듯, 좀 닥치고 응원해야겠습니다. 04년 광안리 기적을 아직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재균 감독님의 후덜덜한 엔트리 예측.

    사실 엔트리 예고제로 가장 피해를 본 감독이 주훈, 이재균 감독님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포스트시즌에서의 스나이핑은 경이로운 수준이었는데 말이죠. 엔트리 예고가 되면서 아무래도 르깝이나 삼성같은 탄탄한 이미지의 팀들이 좋아졌죠.
  • 스토리텔러 2008/10/05 19:23 # 답글

    대충선생은 MSL에서의 이제동 1햇 뮤짤에 이어
    어제도 에결에서 지지를...=_=
    전 사실 온게임넷팀이 참 맘에 안 듭니다.
    선수들이...=_=
    누구누구인지는 우쓰님도 아실듯 ㅎㅎ
  • 우쓰우쓰 2008/10/05 23:33 #

    대충이는 그냥 바보아니면 트라우마가 아닌가 싶네요. 뭐 그릇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어차피 제동이가 질 레벨은 아닌데 그 정도면 선전한 거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저도 온겜은 별로;; 그래서 지난 준우승 팀인데도 6강에서 빼 버렸어요-ㅎㅎ
  • 수액 2008/10/05 21:17 # 답글

    이영호는 최종병기라고 하는데 제가 보는 경기만 져서 저는 좀 -_-;;
    우승은 아무나 해라 -_-; 요새 그냥 경기만 보지 좋아하는 선수가 없네요.
  • 우쓰우쓰 2008/10/05 23:31 #

    이미 최종병기는 아니죠. 중요한 순간에 찬수-벅지수-젣옹이 한테 다전제를 쳐발리면서 이제 그냥 테란의 '수장' 정도 입니다. 그래도 아직 경기력은 살아있네요.ㅎㅎ

    저는 택을 응원합니다만 너무 져서;;ㅠ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